카페로그

성수동 카페/건대입구 카페 :: LAYER57

지윤로그 2021. 5. 30. 15:44

LAYER57 입구

 

Layer57 / 레이어57

- 매일 00:00 ~ 24:00

-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20길 57
건대입구역 6번 출구에서 527m

-단체석, 주차, 무선인터넷 wifi, 애완동물 동반, 남/녀 화장실 구분

안녕하세요 몇일전에 성수동에 다녀왔어요 :)

그동안 성수동은 몇 번 갔다왔었는데 이번에야 정말 제대로 다녀왔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

그동안 뭐하고 다녔는지 ㅎㅎ;; 또 가고싶다는 생각이 들만큼 

감성 넘치는 카페, 음식점, 길거리,볼거리 등등 다양했어요 !

파란지붕 옆 회색건물이 카페입니다.

저는 성수동에 많은 카페들 중에서 Layer57을 다녀왔어요!

요즘 인스타에서도 많이 떠오르는 곳이길래 궁금했거든요

입구를 처음 들어갔을땐 '어? 여기 들어가도되나?' 

싶을정도로 살짝 차가운 느낌을 받았는데

조금만 더 걸어들어가보면 사진처럼 감성 넘치는 건물들이 나온답니다! 

저희는 처음에 파란지붕 건물을 들어가봤는데 이런곳이 나왔어요.

정말 제스타일이여서 보자마자 신나는거 있죠๑°⌓°๑ 

그래서 바로 제 사진도 한장 찍었어요

갬성 한스푼,,,˘◡˘ 

그리고 위에 사진 설명에도 있듯이 

여기가 카페에요!

인쇄공장을 개조하여 만든 카페라고 하더라구요 !

2층으로 되어있어요

카페 외관사진 까먹고 집 가기전에 호다닥 찍느라 어두워져있어요ㅎㅎ

저녁도 저녁 나름대로 분위기 있어요

여기는 카페 1층이에요

여기 카페는 정말 제 취향 듬뿍 담은 인테리어들이 가득해서

들어가자마자 설렘을 숨길 수 가 없었어요 ..잔뜩 신나버림

저기 창문밖에 보이는 캠핑카 같은 곳에서도 드시고 

계시던데 저기서 먹어도 되는 것 같아요.

자세히는 모르니 사장님께 여쭤보세요!

메뉴판입니다 :)

다른분들 블로그 보니깐 케익이나 와플도 드시던데 저희는 

스콘만 봤어요!

저희는 스콘을 더 좋아하기때문에 

달달한 바닐라라떼 두잔과 초코스콘을 시켰어요ㅎㅎ

2층으로 가는 계단입니다.

저희는 음식을 받고 2층에서 먹었어요

여기가 2층 내부에요!

1층에 비해선 뭔가 좀 없다고 느껴지긴했는데

사람도 없고 조용해서 저희는 2층이 더 좋았어요!

베란다 같은 창문도 열어놔서 선선하니 기분좋게 앉아있을수도 있었구요

그 와중에 사장님의 정성스러운 엔틱한 소품들이 너무 이쁘죠

저희가 주문한 바닐라라떼와 초코스콘이에요

바닐라라떼는 6,000원

초코스콘은 5,500원 입니다.

그 중에서 스콘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초코스콘 먹어보세요!

정말 제 입맛에는 너무 맛있었습니다

블로그를 쓰고 있는 지금도 너무 먹고싶습니다 ㅜㅜ

맛있는건 한번 더 보고가세요 ㅎㅎ

커피 마시다말고 남자친구가 찍어준

갬성 두스푼,, 찰,,칵˘◡˘ 

다 먹고 남자친구랑 위에 말씀드린 베란다 같은곳에 나와서

선선한 바람쐬면서 놀았어요! 저희 둘밖에 없기도했고

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분위기에 살짝 취했,,

사진 보고있는데 벌써 되게 아련하고,, 또 가고싶꾸,,‧⁺◟( ᵒ̴̶̷̥́ ·̫ ᵒ̴̶̷̣̥̀ ) 

그리고 마지막으로 화장실갔다가 집가자해서 온 화장실마저도

인테리어가 정말 아늑하니 귀여웠습니다 

Layer57 카페는 인테리어 하나하나가 다 제 취향에 맞춰서 만들어놨다고 할 정도로

마음에 들었던 카페 같습니다!

 

다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거리가 건대랑 성수 사이여서

대중교통을 이용해야될 때 애매한 거리가 

조금 불편했더라구요 

자가용이 있으신 분들은 주차공간도 있으니 가는데에 큰 문제가 없을거라 생각합니다!


이상 저의 Layer57 카페 내돈내산 솔직리뷰였습니다